[보도] (경기섬유산업연합회) 경기섬유의 날, 43명의 우수 섬유 패션 유공자 포상

한국패션산업협회 2022-07-22 11:27 조회수 아이콘 216

바로가기

사진:경기섬유산업연합회/패션인사이트



경기섬유산업연합회(회장 조창섭)가 지난 7월 20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제9회 경기섬유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경기 섬유산업 종사자들의 자긍심 고취 및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된 경기섬유의 날 행사는 정성호 국회의원, 김한식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 강수현 양주시장, 백영현 포천시장, 정도영 경기도 경제기획관, 지역 섬유ㆍ패션산업 단체 및 기업 대표와 섬유패션산업 발전 유공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 43명에게 포상이 수여됐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경기도 도지사 표창,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상, 경기섬유산업연합회장상 등 섬유ㆍ패션 유공자 43명에게 포상이 수여됐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은 △㈜남영텍스타일 대표이사 김성수,△㈜미래심지 대표이사 신광철, △동보섬유㈜ 대표이사 한동희,△태광섬유 대표이사 정종균, △(주)우성염직 공장장 윤장섭,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은 △㈜비에이치아이 대표이사 강전호,△㈜덕신텍스타일 대표이사 김종대, △㈜서진니트 대표이사 권영헌, △제이원화섬㈜ 대표 강현구, △양주검준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 차장 김은미에게 수여됐다.


또한 본 연합회의 조창섭 회장은 「영신물산 지정장학회」를 통해 경기섬유기업 근로자의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매년 지급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각 조합과 회원사들로부터 추천받아 2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조창섭 경기섬유산업연합회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리 경기 섬유ㆍ패션 기업들도 급변하는 세계시장 흐름에 맞춰 절대적으로 변화해야 할 때이기에, 디지털 전환 등 기술혁신이 필요”하며, “우리 모두 힘과 열정을 모아 지역경제도 활성화시키고, 고용 창출에 있어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여, 우리 섬유산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자!”라고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에서 생산된 우수한 니트소재를 활용하여 개발한 유니폼을 널리 홍보하기 위하여 3D 가상의류 기술을 이용한‘아워니트 유니폼 메타버스 패션쇼’를 선보였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