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장마철 겨냥 '코튼 리넨' 팬츠 인기

null 2019-07-18 00:00 조회수 아이콘 545

바로가기

버커루, 장마철 겨냥 '코튼 리넨' 팬츠 인기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버커루가 무더운 장마철 날씨를 겨냥한 '코튼 리넨' 팬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미 전년 대비 판매량이 증가 추세를 보임에 따라 리오더를 진행했다.

 

버커루의 ‘코튼 리넨’ 팬츠는 가벼운 착용감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튼과 리넨을 혼용해 단독 개발한 소재의 이 상품은 피부에 자극이 없으면서도 청량함을 선사해 여름철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주력 상품인 유니 코튼 리넨 밴딩 배기 팬츠는 스탠다드 배기핏에 스트링 조절이 가능한 허리 밴딩으로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을 모두 잡았다. 여기에 고탄성 스판덱스 원단인 라이크라 혼용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까지 확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 슬럽 원사에 바이오 워싱 처리로 빈티지한 감성을 살린 점도 눈길을 끈다. 컬러는 시즌 트렌드인 뉴트럴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베이지, 카키, 그레이, 네이비 등과 베이직한 블랙으로 구성했으며 헤링본 조직과 솔리드, 스트라이프 패턴 조합 등 10가지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9-7-18, http://www.koreafashion.org/adminMain/memNews/memNews_write.asp?boardId=mem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