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9 겨울 다운점퍼 선판매 실시

null 2019-08-06 00:00 조회수 아이콘 872

바로가기

휠라, 2019 겨울 다운점퍼 선판매 실시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휠라(FILA)′는 2019 겨울 다운점퍼 선판매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완판을 일으켰던 롱다운의 2019 업그레이드판인 ‘에이스 롱다운 VER 2.0’, ‘라이트 롱다운 VER 3.0’ 등을 비롯, ‘테이피 다운’, ‘큐브 다운’ 등 올겨울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 다운점퍼를  선보인다. 

 

또 휠라의 2019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휠라와 브리츠(Britz)가 협업해 제작한 ‘이클립스(Eclipse)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클립스 블루투스 이어폰은 지난 5월 휠라 아카이브 전시회인 ‘휠라 뮤제오’ 개최 당시 휠라 브랜드 굿즈로 공개돼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아이템이라 더욱 관심을 얻고있다.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운점퍼를 포함해 휠라 제품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휠라 관계자는 “올겨울 다운점퍼 트렌드를 미리 점검하고, 내게 잘 어울리는 다운 스타일을 선점할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휠라 다운점퍼를 일찌감치 구매함과 동시에 SNS 상 화제의 아이템으로 인기 모은 이클립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 많은 관심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aij@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9-8-6, http://www.kfashionnews.com/news/bbs/board.php?bo_table=knews&wr_id=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