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 태평양물산, ‘디써티원’ 오프라인 마케팅

한국패션산업협회 2023-10-27 08:56 조회수 아이콘 67

바로가기

‘뮤직컴플레스’와 장기 협업

11/9~12 연남동에 첫 팝업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의 아메리칸 캐주얼 ‘디써티원(D:THIRTYONE)’이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내달 초 국내 최대 규모의 LP카페 ‘뮤직컴플렉스’와의 협업, 연남동 팝업 스토어 오픈이 예정돼 있다.


‘뮤직컴플렉스’와는 협업은 레트로(retro)의 감성과 문화를 보여주고자 하는 2개 브랜드의 컨셉과 방향성이 일치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프로젝트로 장기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뮤직컴플렉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LP 카페로, 2만여 장의 LP를 보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16만 명에 달한다. 자리마다 턴테이블과 헤드셋이 배치돼 있어 좋아하는 음악을 직접 디깅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층들의 꾸준한 호응과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11월 11일에는 부산 기장에 카페와 공연을 위한 무대가 결합된 2배 규모의 2호점을 연다.


‘디써티원’은 브랜드 캐릭터 ‘시그널보이’와 ‘뮤직컴플렉스’의 LP라는 요소를 활용해 새로운 그래픽을 개발했고, 직원들이 착용할 유니폼, 앞치마부터 파우치, 여권 지갑 등 총 7가지 컬렉션을 11월 6일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런칭한다. 또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와의 컬렉션 룩북로 선보인다.


[출처 : 어패럴뉴스]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