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 펜필드, 팝업스토어로 고객 접점 확대

한국패션산업협회 2023-06-21 10:56 조회수 아이콘 174

바로가기

6월 편집숍 ‘히떼’ 성수점 개장
하반기 전국 LP바들과 협업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성수에서의 성공적인 팝업을 시작으로 올해 들어 확대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 더현대 대구, 5월 현대 목동점에 이어 6월에는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편집숍 ‘히떼’ 성수점을 열었다. 15일 오픈해 2주간 운영된다. ‘히떼’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맞춰 캠핑을 테마로 한 상품을 소개한다.

지난 2월 운영한 더현대 대구에서는 2주간 1억3천만 원을 기록하며 흥행했다. 사업부가 당초 기대했던 목표치의 2배가 넘는 실적이다.

이를 계기로 유통사들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월 목동점에 이어 더현대 대구에서 하반기 추가 팝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포함해 4~5개 점 운영을 계획 중이다.

9월에는 서울, 대전, 대구, 울산 등 4개 지역의 유명 LP바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음악’을 시즌 핵심 테마로 각 LP바들의 컨셉과 문화, 아트웍을 티셔츠와 굿즈 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히떼’ 팝업스토어는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히떼’ 방향성에 맞춰 캠핑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 메인 상품 외에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인디고 시리즈의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 기어제품 브랜드 ‘머큐리’와의 협업한 홈가드닝 컨셉의 타올지 셋업 및 티셔츠도 선보였다. 또 캠핑 브랜드 ‘필터017’과의 콜라보라인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제안한다.


[출처 : 어패럴뉴스]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