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블랙야크’는 생활입니다

한국패션산업협회 2023-06-09 09:26 조회수 아이콘 75

바로가기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 전개…파트너 협업으로 영향력 확산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다양한 파트너와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를 전개한다.

블랙야크는 제품, 마케팅, 플랫폼 등 브랜드 경영 전반에서 펼치고 있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그린야크'로 소통하고 있으며, 올해는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그 영향력을 더욱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파트너로 전속 모델 손석구가 나섰다. 블랙야크는 손석구와 함께 '자연을 위한 움직임'을 주제로 캠페인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텀블러를 사용하며 산을 오르는 손석구를 비롯해 페트병 분리배출, 플로깅, 트레일 러닝 등 자연을 지키고 즐기는 일반 대중들의 모습을 담았다. 모두 블랙야크가 소비자와 함께 펼치고 있는 그린야크 활동들로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움직이는 개인의 작은 행동이 모여 거대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캠페인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블랙야크는 이 메시지를 더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건강 습관 개선 플랫폼 '챌린저스'와 손잡고 '그린야크 챌린지'도 진행한다.

친환경 활동을 챌린저스 앱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13일까지 선착순 2000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상금 300만원은 미션 달성자에게 분할 지급되며, 우수 인증자 27명에게는 제주 '야크마을' 숙박권,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플러스틱 티셔츠 등 특별 경품이 전달된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