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손 안에서 즐기는 전용 놀이터 ‘헤지스 앱’ 나왔다

한국패션산업협회 2023-05-08 19:57 조회수 아이콘 93

바로가기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브랜드 커뮤니티로 활용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객경험 극대화를 위해 '헤지스 앱'을 출시했다.

헤지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앱을 출시하고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내겠다는 의지의 일환이다. '헤지스 앱'은 브랜드 콘텐츠, 멤버십, D2C 서비스 등 브랜드 경험이 집약된 모바일 플랫폼을 표방한다. 헤지스닷컴 가입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구입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모바일 앱을 소통을 위한 디지털 접점으로 삼아 고객 개개인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팬덤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앱의 핵심적인 특징은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 카테고리와 각각의 온라인 라인을 집대성해 보여주는 '오피셜 사이트'로, 토털 브랜드로서 헤지스가 추구하는 정체성을 양질의 콘텐츠로 제공하는데 있다. 나아가 단순히 제품 판매에만 초점을 두는 획일화된 모바일 쇼핑몰을 뛰어넘어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참여의 장을 마련해 브랜드 커뮤니티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목표다.

하단 네비게이션 바의 대표적인 메뉴 '입어봤어요'의 경우 헤지스 브랜드 리뷰에 관한 모든 것이 담긴 콘텐츠라고 말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리뷰'부터 브랜드 기획자들이 직접 연출하는 '스태프 리뷰',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체험단 리뷰' 그리고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있는 고객 참여 무료 사진관과 연계한 'H사진관 리뷰'까지 헤지스 앱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생생한 후기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선정된 우수 리뷰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게재해 헤지스로 꾸민 고객의 다양한 패션 센스를 공유하게 된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