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데일리 슈즈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우수한 기능성 및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슬립온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신축성과 탄성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착용감과 통기성이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에서 출시한 여름 슬립온
먼저 엘라스틴슬립온은 플라워 패턴이 적용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볍고 탄성이 좋은 밴딩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착용자 발 사이즈에 맞게 늘어나 발볼이 넓은 고객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여름철에 필요한 논슬립 기능이 더해져 안정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레드로 출시됐다.
모던한 디자인의 파티오슬립온은 단정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엘라스틱 밴딩 소재가 발을 탄력적으로 감싸줘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고탄성 라텍스 인솔이 발의 충격을 최소화해 장시간 걸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네이비와 코럴핑크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정창근 상품기획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여름 슬립온 제품들은 단정한 디자인에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으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만큼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2019-7-18, http://www.fi.co.kr/main/view.asp?idx=66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