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이 2024/2025 F/W 스포츠 트렌드’로 ‘휴먼 페러독스(Human Paradox: 인간 내면의 모순)’를 제시, 인간의 상상력을 뛰어넘어 이중성이 그대로 디자인에 반영되는 미래방향을 보여줬다. 이 회사는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홀 3층에서 600여명의 관련업계 실무자들이 자리한 가운데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
크리에이티브팩토리는 매회 만석을 채우며 국내 스포츠 업계에 미래의 트렌드를 제안함으로써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진행한 한선희 대표는 “디지털 혁신, 영리한 창의성으로 불리우는 AI가 미래 패션산업에 상상 이상의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AI 디자이너의 등장을 예의주시하면서 “현재의 디자이너들은 향후 ‘AI아티스트’로서 얼마나 훌륭한 ‘입력값’을 갖고 있는가로 경쟁력이 판가름 날 것이다”고 예측했다.
24/25 F/W의 디자인 트렌드는 △일루셔니스트(ILLUSIONIST):디지털 혁신을 통한 몽환적 초현실 퓨처리즘 △서바이벌리스트(SURVIVALIST): 극단적 야생과 도심 사이의 혁신적 테크니컬웨어 △리인벤터(REINVENTOR): 환상과 서사를 이끄는 극단적 문화의 재창조, 3가지 테마로 모아진다.
[출처 : 패션비즈]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